악극 ‘불효자는 웁니다’, 6월 12일 서울 상륙 확정

Posted by 2022.06.03

전 세대를 울린 명품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가 오는 6월 서울에 상륙하며 전 국민의 심장을 울린다.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가 오는 6월 12일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전국투어 서울 공연을 이어간다. 지난 4월 김해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인천, 경주에서 공연되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이어가고 있는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는 매 회차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며 전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작품은 지난 1998년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전회 매진 행렬과 단 24회 공연으로 10만 명이 관람하는 등 국내 공연사상 최고의 흥행을 기록했다. 특히 90년대 악극의 흥행을 이끌어온 작품의 애잔한 감동은 우리 정서가 가득 담긴 동시에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공감을 전했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돌아온 ‘불효자는 웁니다’는 근현대사를 치열하게 살아온 한 남자의 비극적인 가족사를 그려내는 동시에 어머니와 아들의 가슴 아픈 이야기로 우리나라의 정서를 담아내 남녀노소 모두에게 감동과 공감을 건넨다. 195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걸쳐 아들을 위해서라면 자신을 희생하며 어떤 고난도 받아들이는 우리의 어머니 분이의 이야기는 부모의 깊은 사랑을 깨달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전한다. 또한 어머니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기 위해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진호를 통해 우리의 지난날을 되돌아보고, 묵묵히 곁을 지킨 어머니를 떠올리게 된다. 이외에도 예상치 못한 이야기로 전개되는 무대 위에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감정 변화가 더해지며 러닝타임 내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감동적인 드라마에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와 흥겨운 음악은 작품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모든 세대에게 익숙한 노래들은 향수를 자극하는 동시에 드라마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매 장면을 빛낸다. 서글픈 우리의 이야기와 함께 극적인 감정이 휘몰아치는 `불효자는 웁니다`는 가슴 뜨거운 분위기로 많은 이들의 가슴에 깊이 남을 것이다. 변사 촐랭이 역으로는 코미디의 대부이자 대체 불가 배우인 임하룡이 캐스팅됐다. 아들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하는 어머니 분이 역으로는 ‘불타는 청춘’ 등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양금석과 뮤지컬계의 전설 강효성이 무대에 오른다. 성공을 위해 서울로 상경하는 진호 역에는 정운택과 임호가 출연한다. 옥자 역으로는 `미스트롯` 출신의 강예슬과 품바 여신 김추리가, 애리 역으로는 트로트계 샛별 금은별이 출연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민규 역으로는 `미스터트롯`, `아침마당` 등에서 인기를 얻은 양지원이 출연하여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감동으로 전 세대의 마음을 울리는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는 6월 12일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오후 1시, 오후 5시에 상연된다.

CONTINUE READING

정동하, 소극장 콘서트 ‘오프더레코드’ 오는 4월 개최

Posted by 2022.06.03

동하의 소극장 콘서트 ‘오프더레코드(OFF THE RECORD)’가 오는 4월 8일부터 24일까지 JTN아트홀에서 3주간 매주 금, 토, 일 9회 진행된다. ‘오프더레코드(OFF THE RECORD)’는 ‘기록되지 않을 우리들만의 이야기’라는 의미를 담아 팬들과 함께 교감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번 공연의 특별한 점은 주마다 다른 콘셉트와 콘텐츠를 가지고 공연을 꾸민다는 점이다. 첫째 주는 ‘발라더’에 초점을 맞추어 감성적인 모습을, 둘째 주는 ‘뮤지컬 배우’에 초점을 맞추어 신비로운 모습을, 셋째 주는 ‘로커’에 초점을 맞추어 강렬한 모습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공연을 만들 계획이다. 특히 아티스트 정동하가 지나온 기록들을 돌아본다는 점에서 팬과 아티스트 모두에게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특별한 공연으로 오랜 시간 단독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프더레코드(OFF THE RECORD)’에서는 ‘우리들만의 이야기’라는 주제에 맞게 특별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오프더레코드(OFF THE RECORD)’의 티켓은 16일, 17일, 18일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CONTINUE READING

‘한편의 뮤지컬같은 양지원 단독 콘서트 진행' 오는 4월 첫 콘서트

Posted by 2021.04.22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트로트계의 아이돌 양지원이 잊지 못할 따뜻한 무대를 준비했다. 어느덧 15년차 가수가 된 양지원이 그 어느 때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양지원의 15년 발자취가 담긴 경미휘요와 함께하는 양지원의 인생극장 시리즈의 첫 막은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열린다.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과 광주에서도 양지원을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제작사 좋은 콘서트 관계자는 공연 티켓 오픈 전부터 팬들로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히며, 팬들의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도 수차례 여러 콘서트들을 성황리에 마친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양지원의 인생극장’ 역시 철저한 방역조치를 통하여 안전하게 개최할 것을 자신했다. 양지원의 인생극장 시리즈는 오는 3월 11일 (목) 14시 티켓링크를 통해 부산콘서트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서울콘서트와 광주콘서트는 순차적으로 티켓 오픈 예정이다. 제작사 좋은 콘서트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가수 양지원의 살아온 이야기를 연극적 느낌을 가미하여 연출할 예정이며, 본 콘서트의 흥미로운 구성을 위해 조연 출연자로 ‘양지원 선배 가수 역’에 가수 성빈씨를, ‘양지원 여자친구 역’에 가수 장서영씨를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의 철저한 확산 방지를 위하여 공연장에서는 마스크 필수 착용, 손소독제 구비, 문진표작성, 공연장 방역 및 소독, 좌석간 거리두기(좌석제 운영)등 ‘코로나19’대처를 하고 있다.

CONTINUE READING

힘든 시국에서도 증명한 양지원, 콘서트 티켓 단시간 매진

Posted by 2021.04.22

[시민일보 = 고수현] 트로트계의 아이돌 양지원이 오는 4월에 선보이는 콘서트가 예매 사이트 티켓 랭킹 최상위권에 오르며 전 석 매진 기록을 세웠다. 공연 제작사에 따르면, 콘서트티켓이 부산, 서울 지역이 연이어 매진되면서 오픈공지문을 등록함과 동시에 공연 일정에 관한 문의가 쇄도했으며 추후 앵콜 공연에 관한 문의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경미휘요와 함께하는 양지원의 인생극장 시리즈’는 데뷔 15년차가 된 양지원이 그 동안의 걸어온 발자취를 옴니버스 식으로 풀어내 색다른 형식의 콘서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COVID-19로 힘든 시간을 보낸 팬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무대들을 보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인생극장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디너쇼 역시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매진 행렬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양지원의 인생극장 럭셔리 디너쇼 in 광주’는 현재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코로나19’의 철저한 확산 방지를 위하여 공연장에서는 마스크 필수 착용, 손소독제 구비, 문진표작성, 공연장 방역 및 소독, 좌석간 거리두기(좌석제 운영) 등 ‘코로나19’를 대처하고 있다. *‘코로나19’ 의심 예매자는 공연장 출입이 불가능하며 취소수수료 없는 전액환불 진행합니다. (37.5도 이상 발열, 관람일 기준 최근 2주 이내에 해외 방문이력이 있는 경우, 기침 혹은 인후염 등 증상이 있는 경우)

CONTINUE READING

미스트롯9, 흥겨운 트롯 방송에서 전국무대로

Posted by 2019.09.26

tv조선 '미스트롯'을 통해 흥겨운 전국으로 퍼졌던 트롯트 가락이 콘서트로 전국을 흥겹게 한다. 미스트롯에서 '흥부자'로 통하는 김양을 비롯한 방송 출연자들은 지난 6일 대구보건대 인당아트홀과 7일 대전 우송예술회관에서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매력을 뽑냈다. 이번 콘서트를 기획한 좋은콘서트는 12일 '화제의 미스트롯트9 전국투어 콘서트'를 8명의 메인 출연진과 스페셜게스트가 전국의 트롯트 팬을 찾을 것이라고 밝혔다. 미스트롯트9 전국투어 콘서트는 13일 울산, 14일 창원, 20일 익산, 21일 밀양, 27일 부천, 28일 구미, 8월에는 4일 부산, 10일 춘천에서 열린다. 9월 남양주, 여주 등을 거쳐 서울에서도 트롯감성 터지는 무대가 열릴 예정이다.  메인 출연진으로는 김양, 한담희, 장서영, 한가빈, 장하온, 우현정, 이승연, 김은빈 등 8명이다. 스페셜 게스트로 '트롯트 여신' 공소원이 그 열기를 더한다. 이들은 전국 무대를 통해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탁월한 실력과 무한 매력을 발산하며 수준 높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아쉽게도 결승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지난 공연에서 전국투어 제작진은 완성도 높은 구성과 짜임새 있는 무대 연출을 보여줬다는 평을 받았다. 출연자들도 노래, 안무, 퍼포먼스, 콜라보까지 완벽을 보여주고자 몇 달 동안 구슬땀을 흘렸다.  대구와 대전 공연이 끝난 후, 출연자들 팬 사인회와 음반 판매금 전액을 아인하우스(구 환희애육원)에 기부하는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메트로서울 - 문형철 기자]

CONTINUE READING

RECENT POSTS

  • CONTACT INFO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55 디엠시티 스카이뷰 오피스동 1608호
    • 1833-4581
    • good_concert@naver.com
    • goodconcert.co.kr
  • CONTACT US

SEND MESSAGE

2018. ©GOOD CONCERT